A/S 현황 조회 회원님의 소중한 제품을 정성껏 수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F A/S 센터에 의뢰하신 수선 내역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A/S센터에 제품을 맡기실 때 받으신 접수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접수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 LF Members 회원으로 로그인 후
마이 멤버스 > A/S 이력 조회에서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번호
검색

A/S 현황 조회 결과

접수일자 상품코드 처리현황 비고
접수내역이 없습니다.

처리현황 안내

  1. 본사배송 A/S를 의뢰한 제품이
    본사로 배송됩니다.
  2. 수선진행 본사에서 A/S
    수선 진행 중입니다.
  3. 수선완료 본사에서 A/S 수선
    완료 후 접수(매장)처에
    발송한 상태입니다.
  4. 상담진행 본사에서 제품 조치
    결과에 대한 판정을
    검토 중입니다.
  5. 교환 접수 매장으로 오시면
    교환 조치해 드립니다.
  6. 회송 수선 또는 처리가
    불가능하여 반송한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