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1. 17 웹사이트 LF Special Day는 무엇인가요?
  2. 16 웹사이트 가족 마일리지 등록 후 등록되어있던 가족 구성원이 회원을 탈퇴했을 때, 그 사람의 LF Members 마일리지는 소멸하나요?
  3. 15 웹사이트 '가족 마일리지'를 탈퇴 하고 싶습니다.
  4. 14 웹사이트 '가족 마일리지 신청'시 신청서는 어디서 다운로드 받나요?
  5. 13 웹사이트 '가족 마일리지 신청'시 가족회원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6. 12 웹사이트 '가족 마일리지'란 무엇인가요?
  7. 11 웹사이트 제품을 구입 후 [마이 멤버스] 페이지에서 적립 된 마일리지가 확인 되지 않습니다.
  8. 10 웹사이트 개인 정보나 비밀번호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9. 9 웹사이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10. 8 웹사이트 로그인 시 로그인이 5회 실패됐다고 나와요. 어떻게 하나요?
맨앞이전12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