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회원님들께서 가장 궁금해 하시는 문의 사항에 대한 답변입니다.

번호 분류 제목

  1. 8 제품 및 AS 무료수선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2. 7 제품 및 AS A/S 접수 시 비용이 발생하나요?
  3. 6 제품 및 AS 구매한 모든 제품은 A/S가 가능한가요?
  4. 5 제품 및 AS A/S가 접수되면 얼마나 소요되나요?
  5. 4 제품 및 AS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6. 3 제품 및 AS 제품을 구입한 매장이 없어졌습니다. A/S 접수를 어디서 하나요?
  7. 2 제품 및 AS 제품 결함으로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어떻게 접수하나요?
  8. 1 제품 및 AS 여행 중 면세점이나 해외에서 구입한 LF 취급 브랜드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맨앞이전1맨끝